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전략 시뮬의 끝판 세틀러 7 한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2. 1. 14:10
    전략 시뮬의 끝판 세틀러 7 한글
    파일명용량
    1.jpg69.3K
    2.jpg23.3K
    The Settlers 7.egg4.7G



    우와우왘
    내문서 -> 세틀러7(영문으로 되어 있음 금지단어라고 등록 안되네요) -> Options.ini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서 ScreenHeight와 ScreenWidth 를 설정후 저장하시면 설정한 해상도로 실행 됩니다.
    진궈궈궈
    1911.dll 이 없어서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라고 하면서 게임이 안되요??
    sdsssmsss
    버전 1.02 이고요. 게임 잘 됩니다. 실제로 받아서 며칠째 즐기고 있습니다.
    익니숀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해상도 조절 하니까 잘 되네요 재미있게 할께요
    개패
    실행 후 esc 누르면 바로 튕기는데.. 대체 어떻게 하라는건가요?
    찐우기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anotehrbirth
    Razor 1911 로고 화면 뜨고 ESC 누르고 나면 흰화면에서 넘어가질 않습니다. 읽어주세요.txt에 있는 내용은 다 해 봤는데도 안되네요.
    hj900
    설정에서 그래픽을 바꿔도 자꾸 저화질 그래픽으로 바뀌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참고로 그래픽카드는 GTX1070이라서, 그래픽카드가 딸려서는 아닙니다.
    핫사쌈
    1911.dll 설치하면.... 트로이목마 걸림... ㅋㅋㅋ
    지투호갱
    정말 안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