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카르페디엠 (외포)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5. 14:56
    카르페디엠 (외포)
    파일명용량
    카르페디엠 [메르비스,나래].zip99.7M

    PC방 야간 아르바이트 중, 무료한 차에 추억의 딸 기르기 게임을 했다. 하지만 기껏 나온 엔딩이라고는 중년 부자의 첩. 투덜거리며 다른 게임을 찾는 그녀 앞에 팝업창이 하나 떴다. 원하는 것은 모두 이룰 수 있는 세상! 그곳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즐거워하며 게임 실행을 누르는 그 순간, 들리는 집사의 목소리. "아가씨, 일어나실 시간입니다." 언제부터 이 게임이 3D였지? 당황하는 그녀 앞에 고사리 같은 작은 손이 보였다. 어느 사이 그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속의 딸이 되어 있었다.

    롤리폴리 페레로. 게임 속 딸의 이름이었다. 왜 하필 이름을 입력할 때 과자가 눈앞에 있었을까. 왜 시작 나이를 열 살로 입력했을까. 스물네 살, 멀쩡하던 처자가 열 살짜리 남의 집 딸네미가 되어 무사히 어른이 되어야 한다.

    아무리 봐도 로그아웃이 보이지 않아 좌절하는 그녀의 앞에 게임 속 아버지가 나타났다. 동시에 떠오르는 시스템 메시지. 큰 감명을 받아 감수성이 5 증가했습니다. 맙소사, 시스템도 인정하는 저 외모라니. 저 그냥 여기서 살게요. 아무래도 그래야겠어요.



    러프엔프
    아까 연작 작품 받고 왔습니다 아주 재밌을 것 같네요 오늘 이거 부터 읽을까 생각 되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작품 올려주셔서 ^^
    핫사쌈
    받아갑니다~!
    andiagn
    기대됩니다:)
    rotoao2
    프린세스메이커 게임 패러디 소설이래요 요새 분들은 모르시려나 ㅋㅋ
    tizl7
    저 약감 미연시같은 게임물 좋아해요 ㅋㅋ 역하렘게임 도 재밌게 봤는데 기대되네요
    dkdlaortm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여행간다
    찾던 건데 올려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내가니바이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gba456
    육아물인가요? 게임물??? 아무래도 좋다요~ 감사히 받아갑니다요~
    에리킬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해맑은소
    받아갑니다~!
    아야키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과제싫어
    프린세스메이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진짜 추억여행한번 떠나겠네요 유쾌한작품 감사합니다 ㅎㅎㅎ
    경림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백도
    엌 ㅋㅋ 프린세스 메이커 ㅋㅋ 맨날 마계 왕자랑 결혼 시켰는 데 ㅎㅎ 추억 돋네요!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qhwk
    요새 분이 아니지만 저는 모르겠어요ㅋㅋㅋㅋ근데 나니모님이 쓰신 소개글보니 재밌을 것 같아서 얼른 받아요 약간 악엔죽같은 게임속에 들어가서 일어나는 소설도 재밌게 봐서ㅎㅎ기대가 되용 여러장르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릴 일이 없네욯ㅎ
    아이맥스33
    시스템도 인정하는 미모라는 말에 호기심이 막 발생합니다. 잘 읽겠어요
    장미봉숭아
    오늘도 재밌는 작품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잘 보겠습니다^^
    그빈양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소울워커
    받아갑니다~!
    배나온곰
    어린 애로 빙의한 걸 보니 달달한 로맨스는 없을 것 같네요. 가족간의 사랑? 집착? 뭐 그런건가요? 아무튼 궁금하네요. 잘볼게요
    947347
    아버지가 아주 잘생기셨군요 꼭 봐야겠어요!!! 좋은 작품 감사드립니당~
    동주이
    기대됩니다:)
    염정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동물농장주인
    으아 완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카르페디엠 예전에 읽었었는데도 새로 읽을 때마다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올려주시니까 그냥 감동이에요.. 이거 그냥 평험하게 읽으면 빵터져서 웃기게 되더라고요. 추억회상입니다..ㅎㅎ 말이 주저리 주저리 많았는데 아무튼 결론은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밍슈슈슈
    만화책으로만 조금 보다 못봤는데 너무너무 기대됩니다ㅠㅠ 잘 읽을게요 감사합니다~~!
    주뽕222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술먹은곰돌이
    소개글 ..재미있을것 같네요..감사히 받아갑니다..
    지미chu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두표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따봉
    폐후의귀환 보고십네요
    dkdlaortm2
    기대됩니다:)
    svt486
    기대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